리뷰가이드

20인치캐리어 여행갈 때 기내캐리어 그랑추천해요

20인치캐리어 여행갈 때 기내캐리어 그랑 추천해요

기내캐리어 가방 가벼운게 최고

“여행갈 때 가벼운 20인치캐리어 어디 없나요?”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여행갈 때 쓰는 20인치캐리어 하나를 추천 드리려고 한답니다. 사용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정확히 3년쯤 사용한 것 같아요. 

며칠전 저희 부모님이 여행을 계획하시다가 캐리어가 없다고 하셔서 제가 사용하는 브랜드랑 같은 기내캐리어를 구매해 드렸는데요. 두분 모두 만족하셔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제가 쓰는 기내캐리어는 코르딕스 그랑 20인치캐리어 였어요. 

“한눈에 보기에도 탄탄한 느낌”

“버터같이 부드러운 바퀴”

“공간활용까지 뛰어난 수납 구성”

우선 모양이 부드럽게 잘 나온 모델이랍니다.
실제로 제가 직접 의자같이 앉아도 형태 변화가 하나도 없어요.
(남자 80KG)

그리고 바퀴가 엄청 부드러워서 거친 바닥부분을 끌거나 정리되지 않은 곳은 다닐때도 정말 부드럽게 굴러가서 주행감이 정말 좋아요. 소음도 거의 안들려서 좋아요.

게다가 수납 공간 때문에 실제 보다 기내캐리어 용도로 더욱더 활용도 높게 짐을 쌀 수 있기 때문에 좋았는데요.

색상은 블랙이랑 화이트가 있답니다.

크기는 34cm X 23cm X 28cm에요.

가격 역시 저렴해서 더욱더 가성비가 좋은 캐리어 같답니다.
현재 세일 진행해서 12만원에 올라와 있네요.

지금부터 20인치캐리어 코르딕스 그랑을 알려드릴게요. 

20인치캐리어 작아도 튼튼하고 넉넉한 걸로 챙기세요

20인치캐리어, 철벽 방어 내구성 소재

기내에 반입이 가능한 20인치캐리어들은 보통 20인치 혹은 18인치인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보니 소재가 튼튼하지 않은 제품들이 많아요. 전에도 몇 번 사용 안했는데 바퀴가 너덜거리고, 모서리쪽이 망가진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르딕스 그랑은 일단 보기에도 정말 강해 보이지 않아요?
제가 지난번에 위에 올라타 봤는데 모양 변화 없이 그대로 더라고요. 원래 눌리거나 이런게 약간은 있을줄 알았어요.

캐리어 소재가 폴리카보네이트?
엄청 강력한 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요. 이 소재가 군용기 제작에 쓰는 소재라 진짜 튼튼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뿐아니라 바퀴역시 우레탄 휠로 외부 충격을 온전히 흡수하기에 손상도 적고, 소음까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바퀴가 움직이는 소리 때문에 주변 시선을 느끼지 않아도 되고 소리없이 잘 굴러가서 너무 좋아요.

고르지 못한 길에서 또한 360도 회전이 너무 잘되고 주행감 역시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모서리 부분에 알루미늄을 2중으로 덧대서 모서리의 약함을 보완했어요. 대부분 모서리가 잘 파손되고, 부서지다 보니 이런 방법을 써서 기능적으로 내구성을 더 좋게 설계한 듯 하네요.

이 모델이 디자인으로도 꽤 독특해서 더욱더 멋있어 보이기까지 합니다.
이 밖에도 캐리어 겉면에 파우더 코팅을 해서 그런 건지 생활 기스가 잘 안생기는 것 같네요. 저는 어떤걸 쓰더라도 얼마 안가서 금새 더러워지고 잘 못쓰게 되는데 저 같은 덜렁거리는 사람들도 이건 깨끗하게 장기간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서 좋습니다. 

20인치캐리어 고강도 소재에 가벼움 실화?

20인치 캐리어라 하지만 물건을 여러 개 넣으면 무게가 마치 돌덩이를 담은것처럼 느낄 수 있어요.
코르딕스 그랑은 정말 너무 가볍답니다.

일단 무게가 3.1KG로인데요.
타 브랜드 캐리어들에 비해서 정말 가벼워요.

뿐만 아니라, 기내캐리어는 일정 무게를 초과시 추가 요금이 있어서 매번 짐을 뺐다 넣었다 고민을 심하게 하는데 그런 고민을 안해도 되더라고요.

게다가 계단이나 경사로, 지면상태가 고르지 않은 곳에 쓸때도 편하게 들고 이동이 쉬워서 이부분 역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캐리어로 들고 다닐때 대부분의 경우 짐이 많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가급적 무게를 최소화해서 체력적 부담이 최대한 없어야지만 힘들지 않은 여행길이 되는 것 같아요. 

20인치캐리어 공간 활용도 최강 수납력

이 기내캐리어 속을 살펴보면 수납 공간이 보기좋게 분리되어 잘 나눠져 있답니다.
짐을 챙길때 여러가지를 넣게 되니 캐리어 내부는 멘붕 자체인데요.

분리형 주머니에 작은 소지품이나 렌즈통, 충전기, 비상약 등은 포켓에 넣어서 쓰기 쉽게 하고 다소 부피가 있는 옷 또는 외투같은 사이즈가 큰 짐들은 깔끔하게 개어서 X자 조임끈을 이용해서 고정해놓으면 물건이 흐트러질 걱정이 없어 진짜 좋습니다.

공간을 잘쓰니 실제 내부 공간이 커보이기도 하고 규칙적으로 많은 짐들이 잘 정돈되어 있어서 한번에 찾기도 쉽고 정말 좋아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20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 를 소개해 드렸답니다. 

부모님, 저 하나같이 매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캐리어 구매 계획중이라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