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치대형캐리어 과연 여행용가방 목적으로 충분할까
쉬운 목차
Toggle24인치대형캐리어 여행용가방으로는 부족하죠
안녕하세요.
요즘 가을 날씨 진짜 좋지않나요? 바람도 솔솔솔, 햇빛도 따스하고,, 여행가기에 딱 이라서 얼마전에 저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장기 여행을 세워 5박6일 동안 여행을 다녀왔어요.
날짜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짐을 이것저것 싸다보니 제가 가진 캐리어는 24인치대형캐리어 뿐이어서 적절한 여행용가방 28인치 캐리어를 구매해야 될 거 같아 알아봤어요.
제가 구입한 여행용가방 캐리어는 코르딕스 론 캐리어 28인치인데요.
28인치이고 기내용인데, 크기가 꽤 컸어요.
24인치대형캐리어랑은 다르게 28인치 크기는 349x31x70이고 무게는 4.9kg 색은 화이트와 실버 두가지 종류입니다.
솔직히 오래 알아보지 않고 급히 사서 엄청 걱정했어요.
받은 순간부터 여행하는 동안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단단한 내구성”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
“고급스러운 디자인”
일단 계단에서 여행용가방 들고 가다가 바닥에 떨어트린 적 많았는데 찌그러진 모양도, 흠 하나 안 생기고 정말 멀쩡합니다.
그리고 부피가 꽤 있는데도 24인치대형캐리어 보다 큰데도 너무 가벼우면서 끌고 다닐 때 핸들링이 부드러웠어요.
그래서 손목에 부담이 안가더라고요.
끝으로 그냥 예쁩니다.
말로 표현 안 해도 끝… 저의 경우 어지간하면 디자인을 포기하지 못하는 사람이라 흔한 캐리어는 사지 않습니다.
사진을 찍을때도 미쳤고 캐리어들 사이에 얘 혼자만 똬! 눈에 띄더라구요! (엄청 뿌듯)
자식 자랑하는 엄마의 마음을 캐리어때문에 느꼈습니다~! ㅎㅎ
요즘 세일가로 팔고 있어서 28인치 캐리어 구입하려는 분들께서는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용가방으로 24인치대형캐리어 대신할 28인치 구매했어요.
<28인치 캐리어 수납력 미쳤네!>
솔직히 28인치 여행용가방은 24인치대형캐리어보다 큰 만큼 짐을 싸기 좋았어요.
장기여행에서는 짐을 여러가지 들고 가야하기 때문에
막상 여러 물건들을 어느 정도 넣다보면 공간이 다소 부족한데요.
그런데 코르딕스 론 캐리어는 28인치라고 하기에는 대단한 수납력을 가지고 있어요.
내부가 굉장히 넓은거 보이시죠? 기내용인데 수하물용 같아 보여요.
게다가 분리형 포켓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캐리어에 깔끔히 짐을 정리할 수 있다 보니 실제로 내부 공간을 효과적으로 쓸 수 있는데요.
작은 공간에는 렌즈 케이스, 안경통, 비상약, 충전기 등을 담을 수 있어서 따로 파우치가 없는데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서 필요한 걸 찾기가 편했습니다.
이뿐아니라 방수 포켓도 준비되어 있어서 여기에는 세면 도구나 수영복을 보관하면 딱이랍니다.
X자 조임끈으로 부피를 줄이실 수 있어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더 확보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28인치 캐리어 이 구매가에 내구성이 이렇다고?>
캐리어를 대충 골랐다 해도 다섯 곳의 비교군을 두고 결정을 했는데요.
금액이 제일 저렴해서 내구성과 품질이 안 좋으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요.
하지만… 가장 먼저 겉보기부터 튼튼함이 느껴졌어요… 받자마자 제가 캐리어 엎어 놓고 올라섰는데 망가지거나 흠집생기는 부분이 없더라고요.
캐리어 소재가 폴리카보네이트 100% 소재라고 하네요~! 폴리카보네이트는 엄청 고강도라 쉽게 망가지거나 우그러지지 않는 강한 소재로 요금이 좀 비싼 편이에요.
게다가 모서리 쪽이 좀 독특해서 봤는데 맨 처음엔 디자인 때문에 이렇게 만들었나 보다 했는데요.
그러나 모서리가 쉽게 부서지는 부분이다 보니 이 부분에 알루미늄 커버를 부착해서 내구성 디자인 모두 다 잡아 버린 론 캐리어… 진짜 대단합니다.
바퀴까지 우레탄이라고 하던데. 우레탄이 충격 흡수가 잘 되고 웬만해서는 빠지지 않는다고 해요.
실제로 숙소 근처에 돌길을 지나는데 캐리어에 짐이 가득했는데도 바퀴가 유연하게 굴러가더라고요.
핸들링이 좋아서 손목이 아프지 않아 여행 내내 짐이 한 가득이여도 힘들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밖에 360도 회전이 되다 보니까 끌고 가다가 방향을 바꿀 때 걸리는 거 없이 스무스해서 편했습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데 진짜 대박인 점은 무게가 고작 4.9kg! 웬만한 28인치 캐리어들은 6kg 정도 되어서 비행시 추가비용을 내거나 짐을 줄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오는데 캐리어 자체가 가벼운 축에 속해서 진짜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계단을 갈 때도 가벼우니까 한 손으로도 쉽게 들고 다녔네요 ㅎㅎ
<28인치 캐리어 세련된 분위기 연출 가능한 디자인>
캐리어 디자인, 보통 색상이 비슷해서 다 섞어놓으면 어떤 여행용가방 혹은 캐리어가 내꺼인지 구분이 안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잃어버리기도 하고 (제 경험담이랍니다!) 하지만 코르딕스 론 캐리어는 결단코 분실할 수 없는 디자인인데요! 왜냐면. 가장 예쁘거든요.
(저만 느끼는 걸 수도ㅎㅎ) 일단 색깔도 환하고 눈에 확 튀는 부분이 있어요~! 놀라운 게 지퍼가 일반적으로 아는 천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알루미늄 프레임인데 저는 디자인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렇게 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퍼로 오픈하는게 아니어서 버튼 2개로 열리니까 물건을 빼야 할 때 시간이 단축되서. 진짜 편리합니다.
게다가 보안이 확실한데 매립형 잠금 장치더라고요.
사실 저는 디자인이 이런 자물쇠가 더 괜찮다고 생각되더라고요.
자물쇠가 튀어나오면. 별로라고 느꼈는데 이 캐리어는 보안을 위해 매립형으로 제작했는데 디자인까지 뭔가 어울리는 느낌? 아무튼 세련되게 잘 만들었다 생각했는데 보안문제나 효율적인 면을 먼저 고려한 거라서 훨씬더 믿음직스러웠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8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론 캐리어 후기를 썼는데요.
내구성은 너무 기분 디자인까지 편리성을 살려서 꼼꼼하게 제작이 된 코르딕스 론 캐리어~! 현재 세일가로 판매 중이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빨리 사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