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인치유럽여행캐리어로 추천하는 하드캐리어 같이 알아봐요
쉬운 목차
Toggle하드캐리어 하나 꼽자면, 그랑 28인치유럽여행캐리어 추천해요
“자주 깨지고 부서지는 28인치유럽여행캐리어 단단한 하드캐리어 제품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행갈 때 사용하는 28인치유럽여행캐리어 제품 하나를 소개하려고 한답니다.
제가 구입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정확히 3년 가량 하드캐리어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지난달 저희 부모님이 유럽 여행을 계획하시다가 하드캐리어가 없다고 하셔서 제가 사용하는 28인치유럽여행캐리어하고 같은걸로 구입해서 드렸어요.
부모님 두분 모두 행복해하셔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제가 사용중인 28인치유럽여행캐리어는 코르딕스 28인치 그랑 캐리어 였어요.
“겉으로 보더라도 단단한 외관”
“버터같이 부드러운 바퀴”
“공간활용또한 완벽한 수납 구성”
먼저 외관이 견고하게 잘 나온 제품이에요.
실제로 제가 직접 앉더라도 변형이 하나도 없습니다. (대략 남자 80KG)
또한 바퀴가 부드럽게 움직여서 울퉁불퉁한 바닥에서 끌고 가거나 돌이 많은 곳을 움직일때도 상당히 부드럽게 굴러가서 주행감이 엄청 좋아요.
그리고 소음도 거의 없어서 좋습니다.
게다가 수납 구성 때문에 실제 넓이보다 더 여유롭게 짐을 쌀 수 있는게 좋았는데요.
색상은 블랙이랑 화이트가 있답니다.
사이즈는 49cm X 31cm X 70cm에요.
가격도 착해서 더더욱 가성비가 뛰어난 캐리어 같답니다.
현재 세일 진행해서 12만원에 올라와 있습니다.
지금부터 28인치 코르딕스 그랑 하드캐리어를 알려드릴게요.
장기여행에 딱인 하드캐리어는 바로 그랑 28인치유럽여행캐리어
<28인치 캐리어, 단단한 내구성>
예전에도 몇 번 안썼는데 바퀴가 부서지거나 모서리쪽이 부서진 경험이 있답니다.
그런데 코르딕스 그랑제품은 일단 딱 보더라도 엄청 단단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지난번에 위에 올라가 있는데도 아무런 변화 없이 그상태 그대로더라고요.
원래 구겨지거나 이런게 있을 줄 알았답니다.
캐리어 소재가 폴리카보네이트?
엄청 튼튼한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사용된 소재가 군용기 제작에 쓰이는 소재라 정말 강한 수명을 가지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바퀴 부분 역시 우레탄 바퀴휠로 충격을 그대로 흡수하기에 손상도 거의 없고, 소음도 상대적으로 적다고해요.
바퀴 움직이는 소음으로 인한 주위 시선을 받지 않아도 되고 매끄럽게 잘 움직여서 좋았습니다.
고르지 않은 길에서 또한 360도 회전도 정말 잘 되고 주행감 역시 정말 훌륭합니다.
이뿐아니라 모서리 쪽은 알루미늄을 2중으로 커버해서 모서리 부위의 약점을 보완시켰어요.
대부분 모서리가 잘 찌그러지고, 부서지다 보니 이런 방법으로 기능적으로 내구성을 더 튼튼하게 설계한 듯 하네요.
이 모델이 디자인 역시 매력적이라 더 유니크해 보이기까지 한답니다.
그리고 캐리어 겉면에 파우더 코팅 처리를 해서 그런건지 미세한 기스가 잘 안생기는 편인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보통 물건을 사면 얼마 못 가서 금방 고장나서 오래 못쓰는데 저처럼 덜렁거리는 사람들도 물건 깨끗하게 장시간 쓸 수 있을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28인치 캐리어 강력한 소재에 저중량 레알?>
28인치 캐리어라고 해도 물건을 여러 개 넣으면 무게가 진짜 돌덩이를 넣은 것 처럼 느껴져요. 그런데 코르딕스 그랑은 너무 가벼워요. 일단 무게는 4.9kg로인데요.
다른 회사 캐리어에 비하면 진짜 가벼워요.
게다가 기내용은 무게를 초과시 추가 요금이 있기 때문에 늘 짐을 넣었다 뺐다 고민을 심하게 하는데 그런 고민을 덜어주더라고요.
이뿐아니라 계단 또는 경사가있는 곳, 지면상태가 정리되지 않은 곳에 쓸때도 편하게 들고 이동이 가능하기에 이부분 역시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
캐리어로 이동시 대부분 짐이 상당할 수 밖에 없기에 최대한 무게를 최소화시켜서 체력 부담이 없어야 힘들지 않은 여행길이 되더라구요.
<28인치 캐리어 공간 활용도 상당한 수납력>
캐리어 안쪽을 살펴보면 수납 공간이 깔끔하게 분리되어 나눠져 있답니다.
짐을 챙기면서 여러가지 필요한걸 넣게 되니 가방 속은 무질서 상태가 되는데요.
분리형 포켓으로 자주 써야하는 소지품이나 렌즈통, 스마트폰 충전기, 비상약 같은것들은 포켓에 챙겨서 쉽게 꺼낼 수 있게 하고 겨울 옷이나 큰 짐의 경우 깔끔하게 접은 후 X자 조임끈을 사용해 고정해놓으면 물건이 흐트러질 걱정이 없어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공간을 잘쓰니 실제 내부 크기가 더 넓어보이고 규칙적으로 짐들이 잘 정리되어서 한번에 찾기 쉽고 정말 좋아요.
오늘 포스팅은 28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 소개해 드렸습니다.
우선
1)가격에 비하면 내구성이 굉장히 놀랍다는점
2) 추가 비용 걱정 없는 무게
3) 고르지 못한 길에서도 거침없이 움직이는 바퀴 휠
4) 뛰어난 보안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
부모님, 저 전부 상당히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답니다.
캐리어 구입할 예정이시라면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