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24인치 여행캐리어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pc100캐리어니까
쉬운 목차
Toggle여행캐리어추천 하는 pc100캐리어 그랑24
“매번 망가지는 부서지는 pc100캐리어 단단한 여행캐리어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여행갈 때 쓰는 pc100캐리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한답니다. 사용한지는 조금 지났는데 정확히 3년 정도 쓴 여행캐리어추천 해봐요.
최근에 부모님이 제주 여행을 계획중에 pc100캐리어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제가 사용하는 캐리어랑 같은걸로 구입해서 드렸는데요.
부모님 두분 모두 만족스러워 하셔서 보람차더라고요.
제가 쓰고있는 모델은 코르딕스 20인치 그랑 pc100캐리어에요.
그래서 자신있게 여행캐리어추천 해봅니다!
“겉으로 봐도 튼튼한 외관”
“버터같이 부드럽게 돌아가는 바퀴휠”
“공간 활용까지 뛰어난 수납 구성”
가장 먼저 모양이 부드럽게 잘 빠진 제품이에요. 실제로 제가 깔고 앉아도 찌그러짐 하나도 없습니다. (대략 남자 80KG)
또한 바퀴가 매우 부드러워서 평탄하지 못한 바닥부분을 이동하거나 고르지못한 곳을 다닐때도 정말 부드럽게 굴러가서 주행감이 엄청 좋습니다.
소음도 거의 안들려서 진짜 좋아요. 이밖에도 수납 구성 때문에 실제 공간 보다 더더욱 여유롭게 짐을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컬러의 경우 블랙이랑 화이트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41cm X 26cm X 60cm입니다.
가격 또한 너무 착해서 더욱더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현재 세일 기간이라서 12만원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지금부터 20인치 코르딕스 그랑 여행캐리어추천 할게요.
pc100캐리어 그랑24 가장 여행캐리어추천 이유 분명해요
<20인치 캐리어, 강한 내구성>
전에도 pc100캐리어 몇 번밖에 사용도 안했는데 바퀴가 너덜거리거나, 테두리 쪽이 깨진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는 일단 보기에도 정말 단단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실제로 위에 올라타 앉아있는데도 조금도 변함없이 그대로더라고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구겨짐이 생기거나 이런게 약간은 있을줄 알았는데 캐리어 자체가 폴리카보네이트?
진짜 단단한 소재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캐리어 소재가 군용기를 만들때 쓰는 소재라 진짜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바퀴도 우레탄 바퀴휠로 어느정도 충격을 그대로 흡수하기에 손상도 잘 안되고 소음 또한 엄청 적어요.
바퀴가 흔들리는 소리 때문에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매끄럽게 잘 굴러가서 너무 좋더라고요.
매끄럽지 않은 길에서역시 360도 회전까지 잘 돼서 주행감 또한 상당히 훌륭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서리 부분에 알루미늄을 2중으로 처리해서 모서리의 약점을 보완했는데요. 대부분 모서리가 잘 구겨지고, 부서지다 보니 이처럼 기능적으로 내구성을 튼튼하게 설계한 듯 싶더라고요.
이 캐리어가 디자인역시 매력적이라 더더욱 멋있어 보이기까지 한답니다. 또한 캐리어 겉면에 파우더 코팅 처리를 해서 그런지 잔기스가 확실히 덜 생기는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 보통 물건을 사면 얼마 지나지 않아도 며칠 만에 지저분해지고 오래 못쓰는데 저처럼 덜렁대는 사람도 이건 깨끗하게 장시간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20인치 캐리어 튼튼한 소재에 저중량 실화?>
20인치 캐리어라고 하지만 짐을 많이 넣으면 무게가 정말 돌덩이를 넣은 것 처럼 느껴져요.
코르딕스 그랑은 정말 너무 가볍답니다.
일단 무게는 3.5KG이지만 다른 브랜드 캐리어에 비해서 상당히 가볍습니다.
게다가 기내용은 무게 초과시 추가금이 있어서 매번 짐을 넣고 빼고 고민을 많이 하는데 이런 문제를 줄여주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계단 혹은 경사로, 지면 상태가 정리되지 않은 곳에 끌고 갈때도 가볍게 들고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도 너무 좋습니다.
캐리어로 이동하는 경우 보통 짐이 많을 수 밖에 없어서 필히 무게를 줄여서 체력 부담이 최대한 없어야지만 즐거원 여행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20인치 캐리어 공간 활용도 최고 수납력>
이 여행캐리어추천 안쪽을 보게되면 수납 공간이 보기좋게 분리되어 잘 나눠져 있답니다.
짐을 싸다보면 꼭 필요한 이것저것 넣게 되니 가방 속은 멘탈 붕괴 그자체인데요. 분리형 포켓으로 작은 소지품 렌즈통, 스마트폰 충전기, 비상약은 포켓에 챙겨서 사용하기 쉽게 하고 다소 부피가 있는 외투나 큰 짐들은 차곡차곡 포개서 X자 조임끈을 이용해 고정하면 물건이 흐트러질 걱정이 없어 너무 좋더라고요.
공간을 쓰기 좋아서 실제 내부 공간이 넓어보이고 규칙적으로 짐들이 잘 정리되어 있어 한번에 찾기 쉽고 좋네요.
이번 포스팅은 20인치 캐리어 코르딕스 그랑 캐리어 소개해 드렸습니다.
우선
1)가격에 비해서 내구성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점
2) 추가 비용 걱정 없는 무게
3) 평탄하지 못한 길이라도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바퀴
4) 놀라운 보안 센스있는 디자인
부모님과 저 전부 엄청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캐리어 구입 예정이시라면 기억하세요.